신바람 뉴스

기독문화선교회 설립 16주년 기자회견

기독문화선교회 2020. 7. 3. 14:20


기독문화선교회 설립 16주년 기자회견

 

일시:202077() 오전 1130

장소: 가평 설곡산다일공동체(대표 최일도목사)

주최: 기독문화선교회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이사장 최일도 목사)는 설립 16주년을 맞이하여, 가평 다일공동체(대표 최일도목사)에서 기자회견을 진행 하였다.


기독문화선교회는 고 황수관박사가 20045월에 설립한 문화선교단체이다.

설립자의 믿음과 사랑의 정신에 이어, 마음을 같이 한 목회자, 평신도 사역자들이 함께 하여서, 힐링 부흥회, 찬양집회, 간증집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사역을 하고 있다.


대표회장 김문훈목사는 지금 전 지구촌이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 가운데, 예배가 회복되지 못하고, 온라인 예배와 함께 현장 예배를 드리고 있지만, 기독문화선교회가 교계 부흥과 전도를 위해 코로나 이후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계를 섬기고자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사장 최일도목사는 코로나 이후에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집회를 이어갈 예정이며, 다일공동체와 함께 포스트코로나 준비를 위해, 우선 다양한 포럼, 학술세미나 등을 열고 유튜브 영상을 통한 목회자 칼럼 및 평신도 사역자 중심의 다양한 신앙 정보와 목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는 소감을 이야기 하였다.


서정형 기독문화선교회 대표는 코로나 19 이후 교회의 새로운 커리큘럼을 통해, 교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하고 이를 위해 함께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예배 방향을 제시하고 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진들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칼럼 등 은혜가 되는 프로그램을 준비, 한국교회에 희망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문훈 최일도 윤항기 박필 박동석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백윤영 강형규 정규재 김석균 노숙주 목사, 배영만전도사 두상달 서수남 이종근 한인수 홍수환 조용근 주대준 김동철 장로, 서유석 이용식 권영찬 집사 김민정 옥희 권사 김은희 집사, 후원이사로는 정학영 유준식 장로 김석도집사등이 참여 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


이사장 최일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