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진


창조주이신 전능하신 하나님 이제는 코로나 19 멈춰 주옵소서.

거센 바다의 풍랑도 잠재우듯이 이 땅에 코로나 19 다스려 주옵소서.

연약한 저희들의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이 상황에, 오르지 전능하신 주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의지 합니다.

고통 받는 이들의 아픔을 헤아려 주시고, 신음하고 있는 사람들의 아픔을 고쳐 주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속수무책으로 전염 되고 있는 코로나 19 의 급속한 확산으로 전 세계가 고통 받고 있으 니, 이제는 바이러스를 멈춰 주시옵소서.


인애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하나님, 우리 아버지시여! 뜻하지 않은 코로나 19로 온 지구촌이 충격과 공포로 불안 가운데 떨고 있습니다.

이제는 멈추어 주실 줄 믿습니다.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시 50:15)하신 주의 말씀을 기억하며, 이제는 멈춰 주옵소서.

피난처이신 주님 통곡으로 주님 앞에 나아가며, 당신을 향한 애통하는 마음, 기억 하여 주옵소서.

코로나 19 로 어려움에 빠져 있는 이들에게 치유와 은총을 내려 주시고, 이들을 헌신적 으로 돌보는 의료진, 가족들을 보호하여 주시고, 이제는 멈춰 주옵소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자 노력하는, 저희 모두가 생명과 이웃의 존엄, 배려와 돌봄으로 큰 희망을 나누는 공동체로 거듭 나는 국가, 사람들이 되게 하소서.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 사역의 자리를 지키는 교회의 수많은 목회자들과 섬기는 주의 종들을 축복 하여 주시고, 이제는 코로나 19 멈춰 주옵 소서.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이들에게 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여 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속히 치료 되게 하시고, 전염병이 진정됨으로 모든 생활이 정상적으로 돌아 설수 있도록 이제는 멈 춰 주옵소서.

나아가 이번 바이러스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 땅위에 더욱 확고하게 서게 하소서.

코로나 19로 고통 받는 이들과 수고 하시는 모든 이들에게 크신 주님의 은총을 내려 주옵소서.

창조주이신 주님 이제 코로나 19 로부터 회복되길 간절히 원합니다.


연약한 바이러스 앞에 무너져 버린 세상 가운데서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나약한 인간의 모습 가운데서 주님의 치유의 손길만 이 시간 간절히 기다립니다.


주님 이제는 지치고 힘든 이 시간! 당신의 손을 의지하고,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불평 하지 않길 원합니다.

왜 우리 교회만 이런 어려움 감당해야 하는지 실망 하지 않길 원합니다.

왜 나 만 이런 슬픔, 당해야 하는지 원망 하지 않길 원합니다.


주님 이제는 예배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이제는 아름다운 성전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이제는 주님 손잡고 다시 일어나길 원합니다.

너무 견디기 힘든 이 시간, 멈추어 버린 모든 상황에, 이 모든 것들을 다시 회복 시켜 주실 분은 오르지 한 분, 주님 한분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