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김숙희 목사 설교집 ‘생명의 불꽃’ 출간

기독문화선교회 2021. 1. 20. 11:07

새해의 주인이신 하나님 등 주옥 같은 설교 60여편 수록

원본보기


광주반석교회 김숙희(사진) 목사가 설교집 ‘생명의 불꽃’(신바람)을 펴냈다.

이 책에는 새해의 주인이신 하나님(시 37:3~6)을 비롯 60여편의 주옥 같은 신앙 메시지가 담겨 있다.




원본보기


김 목사는 이 책 머리말에서 “아무리 세상이 어지럽고 환경이 어렵고 고난이 온다 하더라도 참 보화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모신 마음이 기쁨이 넘치게 된다. 바로 이것이 저의 목회이다, 그리고 저의 설교에서 강조하는 메시지”라고 했다.

이어 “설교집을 내는 것은 사실, 저에게 다짐을 하는 작업이다. 공개적으로 저를 약속하는 것이고 우리 한목소리의 고백으로 하나님 앞에서 살아가자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본보기

삽화=국민일보 그림창고
추천사를 쓴 김문훈 포도원교회 목사는 “듣는 설교에서 읽는 설교로의 작업은 참으로 한국교회에 유익한 일이다. 설교 한편 한편에서 김 목사의 하나님 사랑과 하나님의 종으로서의 살아가는 삶에 대한 뜨거움이 있음을 발견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했다.


가수 윤항기 목사는 추천사에서 “생명의 불꽃에 수록된 설교는 메시지마다 향기가 날린다. 바로 예수의 향기다”라고 했다. 이어 “설교에서는 언제나 성도들을 예수님께 붙여주고,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도록 믿음의 확신을 심어주려는 안타까움이 배여 있다”고 말했다.

김숙희 목사는 현재 홍지 중·고등학교 이사장, 기독타임즈 이사장, 기독문화선교회 이사장, 뉴바이오㈜ 대표이사 등을 맡고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