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문

기독문화선교회 2021. 1. 12. 10:32

신바람강사진.jpg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는 이 상황!

모든 것들이 멈추어 버린 이 상황!

아름다운 성전에서 주님을 경배하며, 예배드릴 수 있도록 예배가 회복되게 하소서.

성전에서 마음껏 찬양하며, 기도 할 수 있는 여건을 이제는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오르지 당신만이 할 수 있기에 간절한 마음으로 엎드려 회개합니다.

주여! 신음하는 이 민족, 이 땅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무너져버린 경제가 회복되게 하여 주시고, 어려움과 고통 가운데 생활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평안을 주옵소서.

아무도 없는 교회에서 소수의 성도들만 참여하여 예배드리는 목회자와 성도들의 마음을 이제는 불쌍히 여겨 주시어, 모든 전염병이 종식되게 하여주옵소서.

주여! 당신은 천지를 창조하셨고, 질병도 다스리신 분이시기에 이렇게 엎드려 도움을 간청 드립니다.

온 지구촌, 이 땅 고쳐 주소서.

주여! 이 민족 권능의 팔을 통하여 회복시켜 주옵소서.

인간의 나약한 상황에 바이러스로 인하여 무너진 버린 이 상황에 초라해진 나약한 모습 견디게 하소서.

주여! 다시는 이 지구상에 인간이 감당 할 수 없는 바이러스가 사라지게 하소서.

주여! 지금까지 마음 놓고 주님의 성전에서 예배드린 모든 것들, 이제는 소중함을 깨닫게 하소서.

주여! 신앙의 자유가 있음을 감사하며 이제 코로나가 종식된 후 진정 주님의 올바른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주여! “성령의 바람 불어와 지구촌에 퍼져 있는 코로나 19 이제는 하루빨리 종식되게 하소서”

주님! 이제 당신의 손잡고 일어나길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연약한 바이러스 앞에 무너져 버린 세상입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약한 인간의 모습에서 주님의 치유 손길만 이 시간 기다립니다.

주님! 이젠 지치고 힘든 이 시간. 당신의 손을 의지하며 일어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불평하지 않길 원합니다.

왜 우리 교회만 이런 어려움 감당해야 하는지 실망하지 않길 원합니다.

왜 나만 이런 슬픔 당해야 하는지 원망하지 않길 원합니다.

왜 교회만 이런 어려움을 견뎌내야지 하는 생각 원치 않습니다.

주님! 이제는 예배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이제는 목회자들의 설교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이제는 아름다운 성전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이제는 주님 손잡고 다시 일어나길 원합니다.

주여! 인간의 존엄성을 지킬 수 있도록 모든 것들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너무 견디기 힘든 이 시간입니다. 멈춰 버린 모든 상황에 이 모든 것들을 다시 회복시켜 주실 분은 오르지 한 분, 주님이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서정형 사단법인 신바람  상임대표.jpg
서정형 사단법인 신바람 상임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