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광명기독교연합회, 송년 희망 성탄 트리 점등 外 [글방단·교계]

기독문화선교회 2020. 12. 10. 10:22


광명기독교연합회, 송년 희망 성탄 트리 점등
최생금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광명시기독교연합회와 광명시가 지난 6일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을 위로하고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바라며 광명시민회관 광장에서 성탄 트리 점등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점등식은 광명시장과 광명시기독교연합회 회장 등 소수 인원만 참석한 채 진행됐습니다. 성탄 트리는 내년 1월 중순까지 불을 밝힐 예정입니다.

국군장로연합회, 2020년 정기총회 개최
최옥창 교회기자가 보내온 소식입니다. 국군장로연합회가 지난 5일 줌 화상회의를 통해 정기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총회에서는 올해 사업추진 결과 등을 보고하고 군 선교 협력을 위한 내년도 사업계획을 의결했습니다. 이날 14대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윤우 장로는 “선배동료 장로들의 고견을 잘 받들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기독문화선교회, 전국 교회 순회 '희망 나눔'
기독문화선교회가 코로나19로 지친 성도들을 위로하기 위해 전국 교회를 순회하며 집회와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침체된 영성과 예배 회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엔 목회자와 기독 연예인 등이 함께 참여합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행복한 만남이 이어지는 특별한 집회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한국교회에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 팬기부 챌린지 시작
밀알복지재단이 온라인 기부 캠페인 ‘팬기부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이는 팬들이 각자 응원하고 싶은 연예인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한 캠페인입니다. 개인과 단체 누구나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원하는 후원 분야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밀알복지재단은 연예인의 선행에 영향을 받아 기부에 동참하는 팬덤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이정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