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백석 수도서울노회, 지역 복음화 협력

GOODTV가 지역 사회의 복음화를 위해 대한예수교장로회 백석총회 수도서울노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으로 방송사와 직접적인 접촉이 어려운 작은 교회들도 미디어를 활용해 지역에 복음을 전하는 게 한결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양 기관은 지역교회의 정보를 공유하고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복음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NCCK, 바이든에 서신…“종전선언 서둘러야”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가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에게 서신을 보내 종전선언 발표를 서둘러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교회협이 보낸 서신에는 2018년 판문점선언과 평양 선언으로 조성된 환경과 정신을 존중해 종전선언 발표를 서두르는 것과 한반도 비핵화의 지지, 대북 제재 해제를 통한 방북 기회를 마련해 달라는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기독문화선교회, 김숙희 신임 이사장 선임

기독문화선교회가 새 이사장에 김숙희 목사를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이사장은 광주반석교회를 담임하고, 콘택트렌즈를 생산하는 뉴바이오 대표이사, 광주기독타임즈 이사장, 홍지중?고등학교 이사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 이사장은 “부족하지만 신바람 나는 교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3일부터 닷새간 ‘세계선교대회’ 열린다

2020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세계선교대회가 오는 23일부터 닷새간 개최됩니다. 이번 대회는 유튜브로 진행돼 전 세계 어디서나 참석이 가능합니다. 대회에는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 김상복 명예총장을 비롯해 진재혁 선교사, 양병희 목사, 김승욱 목사 등이 메시지를 전하고 플룻 연주자 송솔나무, 가수 류지광, 동방현주 등이 출연해 힐링 콘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GOODTV NEWS 오현근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