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교회 탐방] 광양교회, "사랑이 충만하고, 은혜가 넘치는. 교회"

기독문화선교회 2024. 10. 15. 08:17

광양교회 전경

 

전남 광양시 광양읍 서평7길 31-1 광양교회(윤태현 목사)는 지난 1989년 1월 22일 광양읍 구산리 24번지 이금진 집사댁에서 문명섭 장로 외 45명의 성도들이 함께 창립예배를 드린 교회이다.

 

아울러 1989년 11월 1일 윤태현 목사께서 부임 하셔서 현재 까지 목회를 섬기시고 계시는 행복한 교회이다.

 

모든 성도들과 함께 "신바람 나는 신앙생활, 행복한 교회 생활 "의 2024년 교회 표어 "주여 치유하게 하소서" 라는 주제로 지역을 섬기며, 해외 선교 사역을 실천에 옮기고 있는 행복한 교회이다.

 

1,2,3비전(2030)을 목적을 두고

1)100 명 선교사, 선교단체 파송, 후원
2)200 교회, 기관지원, 개척
3)3,000 명 사역자 섬김을 통하여 두 날개로 날아가는 교회이다.

 

은혜로운 교회, 평화로운 교회 , 주님과의 만남이 있는 교회, 비전이 있어 소망이 있는 교회,  삶의 위로가 있어 따뜻한 교회, 말씀과 기도가 살아 있는 교회, 사랑의 수고가 있어 햄복한 교회, 세계선교를 향한 사명이 있는 교회,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는 교회, 주님의 사건, 성령이 운행하는 광양교회 이다.

 

지난 6일 주일 오전 11시 예배는 윤태현 목사의 예배 인도와 함께, 윤성남 장로의 대표기도 , 김유미 집사의 성경봉독, 할렐루야 찬양단의 찬양과 함께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라는 윤태현 목사의 말씀이 전하여 졌다.

광양교회는 "은혜로운 교회, 평화로운 교회"의 vison 을 통하여 오직 예수님의 신앙으로 모든 성도들이 함께 신앙생활을 하는 믿음의 공동체이다. 아울러, 사랑이 충만한 교회, 주님 사랑, 말씀 사랑, 교회 사랑, 이웃 사랑, 세계 사랑 을 실천에 옮기고 있는 선교 하는 교회이다.

또한, 살아 역사하는 교회로, 말씀이 살아 있는 교회, 기도가 살아있는 교회, 성령이 운행하는 교회, 주님의 사건이 날마다 일어나는 행복한 교회, 모든 성도들의 사랑의 수고가 매일 일어 나는 섬김의 교회이다.

광양교회는 모든 성도들의 신앙관은 은사를 계발, 활용 하는 교회, 지역 사회가 필요로 하는 교회(지역을 섬기는 교회), 교회 다운 교회, 직분다운 직분, 성도다운 성도가 되는 교회, 예배, 선교, 교육, 봉사, 교제가 조화를 이루는 교회, 광양교회 성도 됨을 자부하고 행복함을 체험하는 교회이다.

윤태현 목사는 예장 통합 순천노회장, 전남기독교총연합회장, 전국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 등을 역임 했다. 광양 윤동주 문학영구 보존회 이사장, 광양시 사회복지협의회 복지법인 회장,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전남 상임회장, 바이블 아카데미 전남 학장, 전남 경찰청 경목연합회장 등 다양한 기관에서 활동을 하시고 계신다. 아울러 사)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로 활동 하고 있다.

 

예배인도 윤태현 목사
대표기도 윤성남 장로
할렐루야 찬양단 찬양 모습
성경봉독 김유미 집사
할렐루야 찬양단 찬양 모습
주일 예배 드리는 모습
주일 예배 드리는 모습
주일 예배 드리는 모습
주일 예배 드리는 모습
담임목사 윤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