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기독문화선교회 설립 20주년에 따른 성지순례 진행

기독문화선교회 2024. 10. 28. 14:40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대표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는 HD크루즈투어존(주)대표이사 (김광원) 와 함께  설립 20주년 기념으로 인하여,성지순례 일정을 진행 하기로  하였다.

 

믿음의 기업 HD크루즈투어존㈜ 김도현 총괄지점장은 28일 서울 마포구 회사 사무실에서 내년 06월 13일 출발하는 크루즈 성지순례(11일 일정) 여행상품을 이렇게 소개했다.

“한국교회와 성도에게 추천하는 여행이 있습니다. 이스탄불의 히포드럼 관광, 비잔틴과 미코노스 전통양식이 혼합된 파라포르티아니 교회, 세계 7대 불가사의 크노소스 궁전, 아기오스 미나스 교회, 사도바울 기념교회, 사도바울 재판터와 고린도 박물관과 코라교회 까지 탐방하는 성지순례 크루즈 관광 여행입니다. 갑판 위에서 바라보는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면서 조깅을 하고 밤에는 수 많은 별들 아래서 하나님 창조의 신비함들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매일 같이 선상에서 선상 예배도 드릴 수 있고요. 사우나, 스파, 자쿠지 각종 선내 프로그램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크루즈선 코스타 포츄타호는 10만2,500여t급으로 전장 272m이다. 최대 2698명의 승객에 1,068명의 승무원을 포함하면 최대 3700여명까지 태울 수 있다. 유럽 NO.1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크루즈는 카니발 코오퍼레이션 그룹의 맴버이자 전 세계적으로는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선사이다. 대극장부터 각종 다양한 면세점, 마사지숍등 여러 개의 수영장과 레스토랑, 스낵바를 갖추고 있다. 

크루즈 관광은 ‘바다 위의 떠다니는 리조트’라고 불린다. 배 안에서만 숙박하기 때문에 짐을 풀지 않는 편한 여행이다. 야외수영장부터 면세점, 각종 레저스포츠 등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이 차려 있다. 일류 요리사가 제공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매일 저녁 유명 공연을 관람한다.

김 지점장은 회사가 회원을 믿는 ‘여행먼저 다녀올 수 있는 여행경비 선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월 49,500원씩 15회분을 납입하면 나머지 경비를 내지 않아도 여행출발이 가능하다. 나머지 비용은 여행을 다녀와 분납하면 된다. 또한 ‘추가옵션이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여행에 집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내년 성지순례 일정에 따른 교회 집회와 예배 시간을 통하여서 , 사)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진의 간증 후 , 일정에 관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서정형 대표는 크루즈 성지순례 일정에 따른 안내로,집회는 교회 사정에 따라서 추후 무료로 진행 후 , 여행사에서 홍보 시간을 통하여 상세히 알수 있다고 밝혔다.

 

여행 및 집회 문의 1811. 7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