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기독문화선교회 위드코로나 힐링집회 예정

기독문화선교회 2021. 11. 5. 16:43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목사 이사장 김숙희목사)는 지난 2년동안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운 시기에 위드코로나를 맞이하여서 치유와 회복을 시간을 마련 하였다.

 

경기 시흥시 생명샘교회(조순배목사)에서는 오는 14일주일 오전 개그우먼 조혜련집사, 21일 주일 오전 뽀식이 이용식안수집사 초청 집회가 열릴 예정이며, 전남 순천시 주성교회(문영찬목사 )에서는12월5일(주일) 오전 국민가수 태진아와 함께 이웃초청 전도집회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집회는 시흥 생명샘교회, 순천 주성교회가 주관하며, 기독문화선교회가 협력을 한다.

 

서정형대표는 " 지난 2년동안 코로나 19로인하여 힘든시기를 보낸 교계와 성도들을 위하여, 교회회복과 성도들의 신앙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 준비된 강사진들이 힐링회복을 위해 섬기고자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문훈 김숙희  윤항기 정봉기 한정수 박동석 윤병수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정규재 강형규 배석주 백윤영 윤태현 서화평 강정원 안호성 김향숙 노숙주 목사, 배영만전도사 두상달 이종근 한인수 조용근 장로, 서유석 이용식 집사 김민정 권사 찬양사역자 김은희 집사, 후원이사로는 박주영목사 정학영 유준식 이희철 장로 김석도집사등이 참여 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
뽀식이 이용식 안수집사
국민가수 태진아 집사

CHN 방송 서정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