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주여! 이 민족을 구원하여주소서.

기독문화선교회 2020. 8. 24. 12:11

기독문화선교회 강사진


주여! 이 민족을 구원하여주소서.

 

이 땅에 복음이 들어온지 130!

그 동안 대한민국은 OECD 국가 중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개발도상국에서 성장되어 세계선교, 국내선교에 교계가 함께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국가와 세계를 위해 헌신 한 이 민족이

지금 바이러스 앞에 무너져 모든 것이 멈춰 버린 이 상황!

탄식과 원망으로 가득 찬, 마음 주여! 긍휼과 사랑을 베풀어 주옵소서.

주님 지금 이 시간 자복하고 회개 하오니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주여 이 민족을 치유와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이스라엘 민족을 지켜 낮에는 구름기둥 밤에는 불기둥으로 보호하여 주셨듯이 대한민국을 지켜주옵소서.

주님 지금 온 지구촌이 코로나로 인하여 이 민족이 어려움을 당하고 있으며, 교회들도 2주간대면예배 드리고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는 상황 입니다.

 

6,25 전쟁 중에도, 드렸던 예배!

지금, 모든 것이 멈춰 버리고 말았습니다.

주여! 이 민족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하루 빨리 백신과 치료제를 통하여 이 지구촌이 치유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내려주옵소서.

 

주님 이 시간 연약한 저희들이 인간의 나약한 모습 앞에 회개 합니다.

십자가의 보혈 앞에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긍휼과 사랑을 베풀어 주옵소서.

지금 이 순간 , 탄식과 신음 가운데 있는 이 백성들의 마음 고통 헤아려 주옵소서.

주님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 모두 죄와 허물 앞에 회개 하오니, 이 시간 성령께서 선한길로 인도 하여 주옵소서.

주님  이 시간 부족한 저희들이 할수 있는 일을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르지 주님께 부르짖는 일만 남았습니다.  주님 살려주세요! 주님 도와 주세요! 주님 성령의 불로 치유와 함께 깨끗하게 도와 주옵소서!   

전능하신 주님

코로나19 바이러스 앞에 온 지구촌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저희들의 삶 가운데 코로나 19로 인하여 신앙이 무너지지 않게 자존감을 지켜 주옵소서.

신앙의 삶이 온전히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영 육 의 지친 상황가운데서도 진정 주님만 바라보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