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 긍휼을 베풀어 주소서.

신바람 뉴스 2020. 8. 9. 14:44 Posted by 기독문화선교회

주여 긍휼을 베풀어 주소서

 서정형대표(기독문화선교회)

주님 코로나19와 장마로 인하여 수해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이웃들을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모든 재해와 질병으로부터 지켜주소서.

주여! 이 시간 우리나라 대한민국이 장마로 인해서 받은 피해들이 하루속히 복구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집중호우로 물 폭탄이 전국 곳곳에 떨어져 사망자와 실종자와 수재민이 발생하고 수해로 인한 고통이 막대하오니 더 이상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안위하시며, 지켜주옵소서.

지방 곳곳에서는 가옥과, 농경지가 침수를 당하여,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국민들이 가꾸어 놓은 환경이 한 순간에 폭우와 태풍에 의해서 나라 곳곳이 신음하고 있습니다.

한 순간에 폭우와 비로 인하여, 모든 국민들이 고통 가운데 지내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국민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하루속히 복구 할 수 있도록 지혜를 허락하여 주소서.

 

코로나19로 인하여 고통당하고 있는 이들에게 주님 친히 찾아가셔서 능력의 손으로 치료하여 주소서. 전염병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수고하는 방역당국과 의료진들이 피곤하지 않게 하소서. 치료를 위한 백신이 개발되게 하시고,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면서 방역과 감염 예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게 하소서.

개인과 가정, 일터와 교회, 나라와 민족을 지켜주소서.

세상 흔들려도 신실하신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여 주소서. 이 시간도 성삼위 하나님 홀로 영광을 받아 주소서

 

하나님, 이번 기회에 신앙을 회복하여 주시고, 견고한 믿음을 다시 세우게 하소서.

예배를 소중하게 여기지 못했던 것을 용서하여 주시고, 우리의 죄악을 용서하여 주소서. 개인과 가정과 공동체의 진정한 예배를 회복하게 하소서.

저희들의 믿음을 돌아보게 하소서.

 

입술로는 믿는다고 말은 잘도 하지만 행위로는 부인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언제나 함께 하시고, 지켜주심을 믿게 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의지하며 바라보게 하소서.

저희들의 죄악을 회개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바르게 살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다툼과 분쟁, 증오와 미움, 음란과 탐욕을 버리게 하소서. 죄성, 악성, 독성을 버리게 하소서. 그동안 잘못된 신앙관을 가지고 살아온 것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는 오르지 전능하신 주님만 의지하고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