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기독문화선교회, 목회자·기독 연예인 등 명망 있는 강사진 구성으로 코로나 이후 힐링 집회

기독문화선교회 2020. 4. 23. 15:51


집회 ·간증·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방방곡곡 찾아가는 신바람 힐링 집회 예정

 

기독문화선교회, 목회자,기독 연예인 등 명망 있는 강사진 구성으로 코로나 이후 힐링 집회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이사장 최일도 목사)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멈 춰 버린 예배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모든 분야에 힘든 상황에서 정상적인 생활을 위한 교계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전국 순회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교계는 온라인 예배와 가정예배 및 활동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이제 코로나19 사태 이후 교계에 새로운 전도 대안이 없다는 위기의식 속에서 기독문화선교회는 목회자와 연예인, 전문 강사들을 통해 예배가 회복되고, 성도들의 영적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교계와 함께 진행 하고자 한다.

선교회가 주관하는 집회는 비 기독교인들도 거부감 없이 기독교에 관심을 갖도록 해 새로운 전도 대안, 부흥 동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는 요즘 시대적으로 전도가 힘들어 교회 성장이 둔화한 상황에서 기독문화선교회가 한국교회에 부흥의 바람을 일으키길 원한다교회 부흥과 힐링, 영성회복에 초점을 맞춰 올해도 집회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사장 최일도목사는 신바람 나는 만남, 좋은 만남, 행복한 만남이 이어지는 특별한 집회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올해도 한국교회 부흥과 전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가을힐링부흥회, 1일 전도부흥회, 행복축제, 해피데이축제 등 다양한 형태의 집회와 세미나로 교회에 유익을 주고 있다.

강사진은 김문훈 최일도 윤항기 박필 박동석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백윤영 강형규 정규재 김석균 목사, 배영만 전도사, 두상달 서수남 한인수  이종근 홍수환 조용근 주대준 김동철 장로, 서유석 이용식 권영찬 집사, 김민정 문영미 권사, 이혜근 집사 등이다.

후원 이사로 정학영 장로(영광기업), 유준식장로(체리쉬가구), 김석도집사(믿음종합건설)가 참여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 한국교회 새로운 전도대안으로 떠 오른다

 

 

연예인과 스포츠인 등 각계 유명 크리스천들로 구성된 강사진들이 한국교회의 새로운 전도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연예인과 전문 강사들은 국내외 교회나 기독단체의 전도 잔치에 강사로 나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된 동기와 일터와 일상 속의 신앙생활, 그 과정에서 주어지는 고난과 축복 등을 드라마틱하게 풀어내며 하나님의 은혜와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고 있다.

이들의 이야기는 처음으로 교회에 온 이들의 마음 문을 자연스럽게 열어 제치고 복음의 씨앗을 심고 있다.

이들이 부르는 찬양도 시민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다.

평소 좋아했던 연예인들이 간증집회, 부흥회, 전도 잔치에 온다는 말에 거부감 없이 교회를 찾게 되고 찬양과 간증을 듣는 과정에서 성령의 역사로 연예인들의 하나님나의 하나님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특히 기독문화선교회는 코로나19 이후 교회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전국교회 순회 집회에 나설 계획이어서 교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 집회의 특징은 영육간 조화로운 집회를 통해 말씀의 은혜와 웃음을 선사해 삶의 활력소를 찾아드리는 것이라며 정체 중인 한국교회 영성회복을 위해 전국교회 집회투어를 준비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성도들은 물론 비신자들이 자연스럽게 교회로 오도록 하기 위해 주일 낮과 오후 시간에 주로 잘 알려진 연예인 강사를 초빙, 행복축제를 마련하고 다양한 분야의 힐링 전문가들로 프로그램을 짜 교회 중심이 아닌 성도와 지역주민 중심의 행사를 준비합니다.”

 

서정형 기독문화선교회 대표는 은혜와 감동이 있는 집회, 힐링 되는 시간, 행복이 넘치는 만남, 신바람 나는 만남, 행복한 만남이 이어지는 특별한 집회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한국교회 부흥과 전도를 위해 교회와 성도들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월24일(주일)오후2시 경기 시흥 신천장로교회(강형규목사) 에서 두상달장로(가정문화원)초청집회가 진행되며,   

531(주일) 오후 2시 광주청사교회(백윤영 목사)에서 국민가수! 영원한 오빠! 태진아 집사와 함께 하는 지역 주민초청 열린 음악회를 진행한다.

아울러 6월9일(화)오전11시 정읍 참좋은사람들(이사장 유영준) 밥퍼 시인 최일도목사(다일공동체)초청 지역 어르신 무료나눔 급식 행사를 진행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