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교회 탐방] 순천 주성교회

기독문화선교회 2024. 10. 22. 14:38
새생명 행복축제

 
다음세대 선교는 미래선교다“ 2024년 주성교회의 선교적 인생이 되자라는 표어를 통하여서, 복음을 전하는 주성교회!
 
전남 순천시 해룡면 복성길 21 주성교회(문영찬 목사)는 어린이 사역을 통하여서 부흥하고 있는 교회이다.
주님께서 성장시키는 교회, 주의 성령이 충만한 교회, 주일 학교로 성장하는 교회, 주면서 성장하는 교회이다.
 
주성교회는 예장 통합 순천노회에 속한 교회이며, 1997118, 문영찬 목사 가정이 순천시 해룡면 상삼리 662~2번지 상가층(34) 전세를 얻어서, 설립 된 교회이다.
주성교회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성지 사진, 성화 전시관, 치매 예방 학교, 교사 사명 훈련원, 교회 내 식물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일 주일 오전 예배는 문영찬 목사의 예배 인도와 함께, 백희영 집사의 대표기도,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과 함께, 갈라디아서 5:22~23 절 본문으로 성령 충만 후 모습이란 제목으로, 문영찬 위임 목사의 말씀을 전하였다.
 
다음 달 1124(주일)오전 1110분 국민가수 가는세월서유석 집사와 함께 하는 새생명 행복축제가 진행 된다.
서유석 집사는 이날 자신의 신곡 ’, 찬송가 주 안에 있는 나에게’, 자신의 히트곡 가는 세월’, ‘홀로 아리랑등을 함께 부를 예정이다.
문영찬 목사는 호남신학대학교, 장로회 신학대학원, 호남신학대학 상담 대학원, 라샬대학교 교육경영학 박사 과정을 하였고, 현재 순천 주성교회 담임, 사명 훈련원 대표, 사)좋은 모임 공동대표, 순천노회 유지재단 이사 등 다양한 방면에서 목회 사역을 하고 있다. 

순천 주성교회 전경
예배인도 문영찬 목사
할렐루야 찬양대 찬양 모습
대표기도 백희영 집사
예배 드리는 모습
예배 드리는 모습
교회내 식물원 및 카페
교회내 식물원 및 카페
교회내 식물원 및 카페
교회내 식물원 및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