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교회부흥, 신바람 강사진과 함께해요!

기독문화선교회 2019. 8. 21. 10:11

기독문화선교회 2019년 신바람 힐링 강사진 및 프로그램

“기독문화선교회 지역주민 초청행사에 교회별 맞춤 강사 진행하며, 아울러 재정적인 문제로 강사초청에 어려운 교회는 기업체 후원으로 무료 집회 및 전도세미나도 함께 진행 ”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목사 이사장 장현서장로) 는 전국교회에 행복한 만남의 집회와 함께 은혜의 자리를 가진다.

 

대표회장 김문훈목사는 “말씀과 기도로 준비된 강사님들이 신바람 나는 은혜의 말씀, 간증과 웃음과 함께 힐링을 통한 기쁨과 행복을 나누어 주시는 것에 집회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서정형 대표는 “교회에서 희망과 기쁨, 감사를 느끼고 삶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강사진을 우선순위로 소개하고 있다”며 , 아울러 교회 형편상 재정적인 문제로 어려운 교회는 기업체 후원으로 무료 집회도 함께 진행 한다고 하였다.

 

잘 알려진 연예인들이 찬양과 간증을 통해 복음을 증거 할 때 결신자가 많이 나타난다 ”고 밝혔다.

 

선교회 강사진의 구성은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연예인 출신 크리스천들은 자신이 체험하고 받은 은혜로운 간증을 참석자들에게 전해 주면서 전도에 대한 반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목회자 강사진은 김문훈 윤항기 최일도 주서택  김기남 박필 전용대 박동석 리종기 백윤영 목사 배영만전도사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평신도 강사로는 장현서 두상달 서수남 한인수 이종근 홍수환 조용근 문회원 주대준장로, 서유석 이용식 정종철  집사, 옥희 김민정권사 이혜근집사 등이 함께 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 031-446-0551∼2· www.kimun.or.kr      

하야방송   서정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