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한마음과 한뜻으로 부흥하는 대구사수중앙교회

기독문화선교회 2018. 7. 2. 10:17

한마음과 한뜻으로 부흥하는 대구사수중앙교회

 

대구광역시 북구 내곡로 75 3층에 위치한 사수중앙교회(유교중목사)는 2017년 7월2일에 설립하여 지역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교회의 사명으로 지향하는 설립1년 된 교회이다.

 

사수중앙교회는 통합 측 대구동노회 소속으며, 유교중 목사는 경북대학교 철학과, 영남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M.div)를 나왔고, 대구신광교회/대구칠곡교회의 부목사를 거쳐서 함께하는교회/사수중앙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현재 뉴욕신학교 (NYTS)목회학 박사 과정 중에 있다.


사수중앙교회는 3대 사명을 중심으로 하나님이 기쁨이 되는 교회, 세상을 이기는 교회, 방주가 되는 교회, 을 이루기 위해 세워진 교회이다.

 

지난 7월1일 주일 오전예배는 유교중목사의 사회로 강철준 집사의 대표기도와 혼성찬양단의 찬양과 함께 행 11:19~26절 의 본문과 이런 교회가 됩시다! 의 주제로 유교중목사의 말씀이 있었다. 사수중앙교회의 사명은 “한 영혼을 회복시키는 교회”로 나아가는 교회, 모이고 가르치는 교회 가 되는 것을 강조하였다.


오후예배는 교회 설립1주년 감사예배를 유교중목사의 사회로 이종근 장로의 기도와 이귀옥 집사(섹스폰 찬양)의 찬양, 이금자집사의 롬12장 성경암송, 정기조집사의 찬양, 오세원목사(대구은성교회)의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진 교회”의 제목으로 설교와 함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하야방송 서정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