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양무리순복음교회 3,1운동 기념예배

기독문화선교회 2024. 3. 4. 11:20

양무리순복음교회 전경

 

경기 광주시 고불로 131(태전동)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목사 , 장영창 목사)는 3월3일 주일 오전 11시 교회 본당에서  3,1절 기념 예배를 드렸다.

양한승 목사의 집례와, 조영표 장로의 대표기도와 , 호산나 찬양단의 " 순례자의 노래" 의 제목으로 찬양을 주님께 올려 드렸다.

 

이후 엡 2:16~18절 본문으로 "  3,1절과 민족 해방" 이란 제목으로 설교 했다.

 

양 목사는 지난 3,1절은 우리 민족이 일제로 부터 36년간 있으면서, 우리의 선조들이 1919년 3월 1일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친 105주년이 된 해이다.

 

성도들께 , 3,1 운동의 정신을 계승하고,지역 복음화에 압장 서기로 했다.

 

아울러, 3,1절은 대한민국의 독립운동으로써 , 1919년 3월 1일에 시작된 대한운동을 통해서, 우리 성도들은 더욱 더,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 하는 성도들이 모두가 되길 간절히 소망 하였다.

 

또한 믿음의 성도들은 복음을 누리기 위해서는 낮아져야 한다, 낮춰진 자에게 이뤄진 복음이 진정한 신앙인 이라는 것을 강조 하였다.
아울러, "3,1절은 예수께서 외치신 자유는 그리스도만이 생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그리스도인들은 3,1운동의 정신을 잘 승계 하여서, 말씀을 통해서, 거듭나는 삶, 회복되는 삶, 치유와 힐링을 통해 말씀 안에서, 거듭나는 성도들이 될 것을 강조 하였다.

 

말씀 후 문제광 안수 집사의 헌금기도 와 함께 성찬식도 함께 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 외 장로들의 참여로 진행 되었다.

 

양무리순복음교회는 "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는 주제와 함께 " 새 영과 새 마음과 새 힘으로  여호와를 사랑하라"는 표어와 " 오직 예수 , 오직 말씀, 오직 성령, 오직 기도, 오직 전도, 오직 선교"의 표어 아래서 복음 전도와 선교에 끊임 없이, 실천에 옮기는 교회이다.

 

양무리순복음교회는 양한승 목사가 24년 전에, 경기 광주시 태전동에서 설립 된 교회이며, 지금 까지 , 매 주 화 ,금 치유집회를 통해서 , 전인치유를 통해서 , 성도들에게 영적 양식과 말씀을 안겨 주고 있으며. 구원의 방주 역활을 이루고 있는 교회이다.

 

아울러 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는 사)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치유 강사로 섬기고 있다.

 

말씀 인도 양한승 목사
성찬식 모습
성찬식 모습
호산나 찬양단 찬양 모습
성찬식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