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사)신바람 故 황수관박사 유지 받든다

기독문화선교회 2014. 5. 30. 16:07

 

평생교육원 및 힐링아카데미 개설

 

생전 우리들에게 웃음전도사로 전국방방 곡곡 웃음과 복음을 전하다 갑작스레 하나님의 부름을 받고 소천한 故 황수관박사. 그의 생전 유지를 받들어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과 함께 기독교 주체의식의 함양과 질 높은 기독교문화 활동을 전개, 기독교복지의 실천을 목적에 둔 (사)신바람(www.kimun.or.kr 이사장 이오복 상임대표 서정형)이 출범했다.

 

(사)신바람은 다양한 형태의 가족들이 겪고 있는 문제를 전인적 기독교 교육으로 기독교 세계관을 주입시키고 인재를 양성과 함께 경제위기로 가족관의 갈등과 다문화 가정의 문제 등 약화되어가는 우리 가정을 살리기 위한 프로그램개발과 예비교육 및 상담 지원을 통해 행복한세상, 행복한 가정을 살리는 가족기능의 역량강화에 주력함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기독교시민강좌 평생교육원운영을 통해 행복한 가정, 올바른 국가관 가치관 정립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전문가 양성을 위한 신바람 힐링아카데미 과정도 함께 시행한다.

 

사단법인 신바람은 이러한 사업들을 위해 (사)행복한가정문화원과 함께 심리상담사(2급), 가족상담사(2급)자격 과정을 실시하고자 하며, (사)국제민간자격전문협회와는 다문화가정복지상담사, 방과후아동지도사, 아동청소년복지상담사 과정도 개설 했으며, (재)국제평생교육개발원과는 웃음코칭상담사, 스트레스코칭전문가 과정, 레크레이션지도자 과정, 스피치지도사 과정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이들 3개 기관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정형상임대표는 “이번 (사)신바람의 법인화는 기독교복지를 위해 지역을 섬기는 과정으로 가정복지, 노인복지, 청소년복지 및 미 개발도상국 국가에 학교, 병원 등 구호사업등 포괄적인 사업의 전개를 위한 시발점이 될 것이며, 이 사업은 생전 복음을 위해서 헌신한 故 황수관박사님의 유지”라고 말했다.

 

한편 (사)신바람은 업무를 제휴한 3개의 기관과 공동으로 평생교육사업도 진행할 예정으로 지역별로 평생교육 사업을 함께 할 협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1 446 0551~2)

 

(출처 : 한국교회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