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기독문화선교회,찾아가는 신바람 힐링 집회 다시 열릴 예정

기독문화선교회 2022. 5. 26. 09:24

“희망”과 “회복“을 주는 신바람 힐링 집회 
코로나로19로 인한  예배회복을  위한   집회 ·간증·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 … 방방곡곡 찾아가는 신바람힐링 집회 예정.
기독문화선교회, 목회자·기독 연예인 등 명망 있는 강사진 구성으로 코로나 이후 신선한 감동을 주는 힐링 집회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 목사,이사장 김숙희 목사)는  예배  회복을 위한   교계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전국 순회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교계는 온라인 예배와 가정예배 및 활동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이제 교계에 새로운 전도 대안이 없다는 위기의식 속에서 기독문화선교회는 목회자와 연예인, 전문 강사들을 통해 예배가 회복되고, 성도들의 영적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의 중요성을 교계와 함께 진행 하고자 한다.

선교회가 주관하는 집회는 비 기독교인들도 거부감 없이 기독교에 관심을 갖도록 해 새로운 전도 대안, 부흥 동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문화현상인 디지털 시대로 본격 진입하여 재택근무나 비대면 교육이 일상화되었다”고 밝혔다. 그동안 생명처럼 유지되어 왔던 대면 예배와 목청껏 부르던 찬양이 생략되고, 크고 작은 모임과 행사들이 중단되는 등 교인들의 신앙생활에도 큰 변화가 있어, 희망을 주는 선교회가 되고자 한다며, 신바람 나는 만남, 좋은 만남, 행복한 만남이 이어지는 특별한 집회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서 “올해도 한국교회 부흥과 전도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영성회복을 위한  힐링부흥회, 1일 전도부흥회, 행복축제, 해피데이 축제 등 다양한 형태의 집회와 세미나로 교회에 유익을 주고 있다.

 

29일  꽂동산교회  서유석집사 초청  간증집회 예정

 

서울 노원구  노원로  꽃동산교회(김종준목사)는  오는  29일(주일)오후  1시30분  가는세월  서유석집사 초청  지역주민초청  힐링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가는세월'을  부른  7080  국민가수  서유석집사가  은혜로운  간증과  찬양 등으로  인도한다.
1969년  데뷔한  서유석 집사는 '아름다운사람, 타박네, 가는세월, 홀로아리랑 ' 등의 히트곡 냈다.
라디오 교통방송 프로그램을  30년 넘게  진행한 전문 MC로도  유명하다.
행사를  돕는  기독문화선교회  서정형 대표는 "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고  말했다.

서정형대표는 " 지난 2년 동안 코로나 19로 인하여 힘든 시기를 보낸 교계와 성도들을 위하여, 교회회복과 성도들의 신앙회복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 준비된 강사진들이 힐링 회복을 위해 섬기고자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문훈 김숙희 윤항기 정봉기 한정수 장요한 윤병수 김기남 리종기 김우경 정규재 강형규  백윤영 윤태현 서화평 강정원 김향숙 목사 배영만전도사 두상달 이종근 서수남  한인수 조용근 홍수환장로,이왕재박사 서유석 이용식 권영찬  집사 김민정 옥희 권사  찬양사역자 노숙주목사  김은희 집사, 후원이사로는 박주영목사  이희철 장로 등이 참여 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