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우간다 출신 교환학생, 앨범 '레고' 발매
백석대학교 교환학생으로 우간다에서 온 키아 샤론 학생이 학교 측의 도움을 받아 디지털 싱글앨범 '레고(LEGO)'를 발매했습니다. '레고'는 우간다 한 부족의 방언으로 '기도'를 뜻하는 말인데, 해당 앨범에는 매일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것에 대한 기쁨과 감사의 고백이 담겼습니다. 백석대 최우혁 교수가 앨범을 프로듀싱 했으며, 학교 뮤지션들이 세션으로 참여했습니다. 

지구촌교회, 2021 글로벌 셀 컨퍼런스 개최
분당 지구촌교회가 주최하는 '2021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컨퍼런스 V14'가 다음달 26일부터 3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셀 컨퍼런스에서는 코로나 시대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나눕니다. 목장 사역에 대한 다양한 강의와 사역에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까지 제공합니다.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 목사와 최성은 담임 목사, 새들백교회 릭 위렌 목사가 강사로 나섭니다.

월드비전, 기아아동 돕는 후원 추천 캠페인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세계 보건의 날'을 맞아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아동을 돕기 위한 후원 추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기존 월드비전 후원자가 가족과 지인에게 후원을 추천하는 방식입니다. 월드비전 공식 캠페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후원 추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후원을 추천받은 사람은 메시지 링크를 통해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 ‘후원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정기후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문화선교회, 영성 회복 위한 전국 순회 집회
기독문화선교회가 코로나19로 지친 한국교회 성도들을 위로하고 치유하기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국 순회 온오프라인 집회를 엽니다. 집회는 오는 22일 저녁 7시 광주반석교회에서 시작됩니다. 기독문화선교회 대표회장 김문훈 목사는 “성도들의 영적 회복을 위해 강사와 연예인들이 대거 집회에 참여했다”며 “한국교회의 치유와 부흥에 초점을 맞춰 집회를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GOODTV NEWS 최상경입니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