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기독문화선교회 2021. 2. 15. 09:38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진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 41 10절)


전능하신 주님.

어저께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한 위로와 좋은 소망을 주시며, 날마다 선한 말씀 위로의 말씀으로

힘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살아 갈 수 없는 시대에서 호흡마저도, 주의 것임을 깨닫게 하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과 긍휼이 많으신 전능하신 주님.

​오늘도 졸지도 주무시지도 않으시며, 우리를 눈동자와 같이 지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말씀으로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위대하시고 강하신 능력을 찬양합니다.

​들에 핀 백합화도 공중의 나는 새도 입히시고 먹이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온 지면에 가득함으로 즐거움의 나날이 되길 원합니다.

삽화=국민일보 그림창고

​진노 중에라도 하나님께서 긍휼을 내려주시고, 이스라엘 민족에게 만나와 메추라기로 구름 기둥과 불 기둥으로 반석에서 샘물을 내신 것처럼 하늘 문을 여시고, 고난과 신음 속에 있는 백성들을 돌보아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전능하신 주님.

눈에 보이지도 않는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 속에 살아가는 것을, 보며 하나님께서 주신 공기에 대해 감사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을 사랑하지 못하고 환경을 보호하지 못하고, 오염 시켰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