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주님! 2021년 새해 희망의 불을 밝혀 주옵소서!

기독문화선교회 2020. 12. 31. 11:09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문

희망을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회복 기도문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강사진 일동

주님! 2021년 새해 희망의 불을 밝혀 주옵소서!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전능하신 하나님!

지난 2020년 한 해는 지구촌이 코로나19라는 바이러스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했습니다.

교회가 사회로부터 외면당하고, 사회 변화에 따른 교세 감소를 겪은 한국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대부분의 교회활동이 중단되고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새해에 교회들이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을 따뜻하게 보살피는 공동체가 되고, 한국교회가 예배공동체의 기쁨을 회복하는 은총이 임하기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과 한반도에 평화통일의 기적이 임하고, 전 세계에 흩어진 디아스포라들이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모두가 하나님의 평화를 누리기를 소망합니다.

지구촌을 덮은 코로나19를 극복하게 하시고, 기후변화를 이기고 환경을 보전하기에 힘쓰는 새로운 한 해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전능하신 주님!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만물을 회복하심을 믿고 하나님의 절대적인 주권에 의지하여 소통과 협력을 통해서 상생의 길을 향하여 나아가게 하옵소서.

온 지구촌의 회복을 이루시는 하나님께서 회복의 은혜를 내려 주실 것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사야 6210절에 성문으로 나아가라, 나아가라 백성이 올 길을 닦으라, 큰 길을 수축하고 수축하라 돌을 제하라 만민을 위하여 기치를 들라는 말씀이 기억하면서 주님께 나아갑니다.

교회들이 주님께 온전히 나아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님!  교회들과 기업들이 회복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님!  선교단체들과 교계 언론들이 회복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신앙인들이 올바른 믿음을 가지고 주님께 나아가길 간절히 두 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전능하신 주님!

올 한해는 교회와 신앙인들이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움을 당한 이웃들을 위로하고 도우면서 더불어 사는 노력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주님! 올 한해 교회와 성도들을 사랑하시어 어두움 가운데서 빛을 비추시고, 절망 속에서 희망을 품게 하시고, 슬픔 속에서 기쁨을 누리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소망을 두고 인내하며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이 희망과 축복을 내려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