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주여 이제 회복되게 하소서

기독문화선교회 2020. 10. 10. 09:41

주여 이제 회복되게 하소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문

입력 : 2020-10-09 16:43/수정 : 2020-10-09 16:46

서정형 기독문화선교회 대표

주여 이제는 예배가 회복되게 하여 주소서.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 하시는 나의 주 나의 하나님! 인간의 힘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이 일어나는 이 상황! 모든 것들이 멈추어 버린 이 상황!

아름다운 성전에서 주님을 경배하며, 예배드릴 수 있도록 예배가 회복되게 하소서.

성전에서 마음껏 찬양하며, 기도할 수 있는 여건을 이제는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오르지 당신만이 할 수 있기에 간절한 마음으로 엎드려 회개 합니다.

주여! 신음하는 이 민족 이 땅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주여! 당신은 천지를 창조하셨고, 질병도 다스리신 분이시기에 이렇게 엎드려 도움을 간청 드립니다.

온 지구촌, 이 땅을 고쳐 주옵소서. 주여! 이 민족을, 권능의 팔을 통하여 회복시켜 주옵소서.

인간은 나약합니다. 바이러스로 무너진 버린 상황입니다. 초라해지고 나약한 이 상황, 이 모습 견디게 하옵소서.

주여! 다시는 이 지구상에 인간이 감당할 수 없는 바이러스가 사라지게 하소서.
삽화=국민일보 그림창고

주여! 지금껏 마음 놓고 주님의 성전에서 예배 드린 모든 것들, 이제는 소중함을 깨닫게 하소서.

주여! 신앙의 자유가 있음을 감사합니다. 이제 코로나가 종식된 후 진정 주님의 올바른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주여! 성령의 바람 불어와 지구촌에 퍼져 있는 코로나19 이제는 하루 빨리 종식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출처] - 국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