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양무리순복음교회 신바람힐링 전도 부흥회

기독문화선교회 2024. 4. 11. 11:50

양무리순복음교회 신바람힐링 전도 부흥회

 

경기 광주시 고불로 131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는  이달  월 28일(주)오후~5월1일(수)저녁까지 본당에서 설립 24주년 신바람힐링 전도 부흥회를 진행한다.
강사로는 배영만 전도사(개그맨), 이종근 장로(3만명 전도 왕), 양한승 목사(양무리순복음교회), 강형규 목사(신천장로교회)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특별 새벽예배 시간에는 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의 말씀을 통해서 은혜 받는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부흥회는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주최와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양무리순복음교회는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는 주제와 함께 "새 영과 새 마음과 새 힘으로  여호와를 사랑하라"는 표어와 "오직 예수, 오직 말씀, 오직 성령, 오직 기도, 오직 전도, 오직 선교"의 표어 아래서 복음 전도와 선교에 끊임 없이 실천에 옮기는 교회이다.
양무리순복음교회는 양한승 목사가 24년 전에 경기 광주시 태전동에서 설립된 교회이며, 지금 까지 매주 화, 금 치유집회를 통해서 전인치유를 통해서 성도들에게 영적 양식과 말씀을 안겨 주고 있으며. 구원의 방주 역활을 이루고 있는 교회이다.
아울러 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는 사)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치유 강사로 섬기고 있다.

 서정형 기자 jh-sur@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