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사)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 강사에 양한승목사 위촉

기독문화선교회 2024. 2. 23. 11:53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에 양한승목사 위촉

양한승 목사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는 양한승 목사(경기 광주 양무리순복음교회)를 23일 ,
선교회  신바람힐링 강사로 추대했다.
 
양한승 목사는 경기 광주 태전동에서 24년 전에 교회를 설립 한 후, 지금 까지 늘 국내외 소외계층 위해 나눔의 행사를 진행 해 온 지역의 대표적인 교회이다.
 
양 목사는 "교회의 존재 이유는 지역을 섬기며, 사람을 세우고, 이웃과 나눔을 나누는 것이다""주민과 소통, 화합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널리 실천 하는 교회를 만들겠다" 고 이야기 하였다.
 
2024년 양무리순복음교회는 “새 영과, 새 마음과, 새 힘으로 여호와를 사랑하라” 라는 표어와 함께, 오직 예수, 오직 말씀, 오직 성령, 오직 기도, 오직 전도, 오직 선교 의 교회 목표로 지역을 섬기고 있다.
 
아울러 , 그동안 3,000여 회 이상 ,매 주 화 ,금 신유치유 집회를 통하여, 말씀 안에서, 주님의 놀라운 경험들을 체험하는 , 시간들이 집회 때 마다, 일어나고 있다.
 
양한승 목사는 한세대 신학대학원, 목회대학원을 이수하고, 기독교대한하나님의 성회 경기 동지방 회장을 역임 하였다.
 아울러, 4월28일 (주일) 오후 2시 개그맨 배영만 전도사 초청 "지역 주민 초청 행복한 힐링" 의 시간을  준비 하였다.

양무리순복음교회
예배드리는 모습
예배드리는 모습
예배드리는 모습
개그맨 배영만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