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집회·행사, 신바람과 함께 해요"...기독문화선교회, 분야별 강사진 소개

기독문화선교회 2024. 4. 18. 18:55

부활주일을 맞아 치유하는교회에서 배영만 전도사가 간증을 전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대표 서정형)는 교회에서 진행하는 분야별 집회나, 행사에 준비된 강사진을 소개하고 있다. 부흥회나 새가족 초청 집회 등이다.

연예, 체육, 학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교회와 성도들에게 치유와 힐링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에 전한다.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경기 광주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장영창 목사)에서 설립 24주년 기념으로 ‘신바람힐링 전도 부흥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개그맨 배영만 전도사, ‘3만명 전도’ 간증 이종근 장로와 치유를 통한 말씀을 전하는 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 집회가 있으며, 강형규 목사가 ‘생명의 말씀’을 전한다.

아울러 5월 5일에는 시흥시 신천장로교회(강형규 목사)에서 김영실 교수의 ‘자녀교육 세미나’가 그리고 6월 16일에는 대구 불로교회(이인희 목사)에서 배영만 전도사의 간증이 준비돼 있다.

한편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숙희 강형규 윤항기 김기남 리종기 정규제 연제국 윤태현 서화평 김만주 양한승 박광보 주명갑 조정준 장영창 목사,배영만 전도사 장현서 두상달 이종근 서수남 조용근 한인수 장로,서유석 송대관 태진아 이용식 권영찬 집사,이왕재 교수,김민정 권사, 김영실 교수,원 혁 집사,후원 이사로는 남하림 대표,김도현 본부장 등이 참여하고 있다.

서정형 대표는 "성도들이 더욱 은혜를 갈망하고 찾는 귀한 교회로의 회복이 필요하다"며 "준비된 강사들을 통해 주님께서 역사해 주실 것을 믿고 기도한다"고 했다. 또한 서 대표는 "‘하나님의 방법은 사람’이라고 믿는다"며 "함께 모여 기도하고 말씀을 듣는 시간이 우리에게 가장 귀한 기회를 제공해 줄것"이라고 했다. 서 대표는 또 "항상 기도하며 사역에 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