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양무리순복음교회 설립 24주년 기념 신바람힐링 전도 부흥회

기독문화선교회 2024. 4. 12. 08:19

 
경기 광주시 고불로 131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는 이달 28일(주)오후~5월1일(수)저녁 까지 , 본당에서 설립 24주년 신바람힐링 전도 부흥회를 가질 예정이다.부흥회 기간 동안  대학청년부 찬양팀의 찬양 인도와 함께 은혜의 시간이 준비 되었다.
 아울러 수전팀이 안내와 함께 섬김의 시간을 가진다.
첫째날에는 양한승 목사의 사회로 개그맨 배영만 전도사(개그맨)간증이 있을 예정이며, 문제광 안수집사의 헌금기도와,헌금송 양무리순복음교회 워쉽팀의 찬양이 준비 되었다.
 
둘째날 집회는 서정형 대표(기독문화선교회)의 사회와,유재칠 장로 대표기도와,함께 간증 강사로 이종근 장로(3만명 전도 왕),의  전도에 관한 간증이 있으며, 심응록 안수집사의 헌금기도와,양무리순복음교회 워십팀의 헌금송 후 양한승 목사(양무리순복음교회),의 축도로 둘째날 집회가 이루어 진다.
 
셋째날에는 예배인도와 말씀을 양한승 목사께서 인도 한다.
 
넷째날 집회 사회는 양한승 목사의 진행과, 박래진 장로의 대표기도가 있으며, 강형규 목사(신천장로교회)가 은혜의 말씀을 전한다.
말씀 후 권영배 안수집사의 헌금기도와 함께 강형규 목사의 축도로 부흥회를 마친다.
 
아울러 부흥회 기간 특결 새벽 예배도 새벽 5시 본당에서 진행되며, 양한승 목사, 장영창 목사의 말씀 시간이 진행 된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새벽예배 말씀을 통해서 은혜 받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부흥회는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주최와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목사 장영창목사)의 주관으로 진행 된다.
 

양무리순복응교회 모습
신바람힐링전도 부흥회 안내
예배드리는 모습과 부흥회 관련 집회 홍보
예배드리는 모습과 부흥회 관련 집회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