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 정봉기목사 강사로 추대

신바람 뉴스 2021. 5. 25. 09:51 Posted by 기독문화선교회

기독문화선교회 정봉기목사 강사로 추대

 

정봉기목사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목사 이사장 김숙희목사)31일 정봉기목사(전 부산장신대이사장)를 이 단체 신바람힐링강사에 추대했다고 밝혔다.

 

정봉기목사는 그동안 목회사역 중 대한민국의 4대 비전을 신앙대국, 기도대국, 선교대국, 축복대국으로 정하고 평생을 이 영적인 운동에 헌신하였으며, 서울 강동노회장, 예장 통합 측 총회부흥전도단 단장, 범양 선교회 대표회장, 한장총 부흥사회 대표회장, 부산장신대학교 이사장 등 한국교회를 섬겼으며, 캄보디아에 많은 학교를 세워 선교한 프라미스선교회 대표로 선교활동을 하였으며 지금은 남서울세은교회 원로목사이다.

 

선교회 강사진에 참여 하면서, 마지막 시대 우리의 희망도 오직 주님이지만 하나님의 희망도 한국교회란 ,하나님의 마음을 확신하고 있다면서, 그래서 마지막시대에 하나님이 기대를 가지고 ,한국교회 모든 성도를 다 깨워 민족과 세계를 살릴 사명자로 일으켜야 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부산장신대학교, 장로회신학대학원을 수학하고 풀러신학교 목회학 박사인,정봉기목사는 40여년 동안 한국교회 부흥사역과 목회사역에 전념해왔다.

 

지금은 애국기도운동과 영상선교사역을 하며 한국교회 선교의 자립화와, 전 성도의 선교 달란트 개발을 위하여 셀프선교와 그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으며, 고 황수관박사의 신바람 복음문화운동도 한국교회 전 성도의 복음, 동력화로 보고 늘 배후에서 기도하고 협력하시던 중 이번에 신바람힐링강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