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지역을 섬기고 세계복음화를 위해 복음을 전하고 있는 광주빛과사랑교회

기독문화선교회 2018. 2. 5. 09:32

 

지역을 섬기고 세계복음화를 위해 복음을 전하고 있는 광주빛과사랑교회

<!--[if !supportEmptyParas]--> <!--[endif]-->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덕로에 있는 빛과사랑교회(리종기목사)는 광주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말씀, 제자양육, 선교에 앞장서는 광주에 대표적인 모범적인 교회이다.


두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교회인 빛과사랑교회는 희망과 소망이 있는 건강한 교회이다.


전도훈련 및 체계있는 교육과정 및 제자훈련, D12 양육 시스템, 사랑의동산으로 온 성도가 참여하는 평신도사역로 올바른 성서관, 교회 간 . 목회자관을 가지고 지역주민들과 민족과 열방을 섬기며, 왕권과 제사장권으로 빛을선포하는 153비전 세계선교를 지향하는 교회이다.


빛과사랑교회는 1985년 용봉동에 개척한 교회로 시대를 거쳐 수완지구 종교부지를 분할 받아 최고의 명품교회로 발전하고 있는 교회이다.


1400평의 건평에 1200석 본당을 비롯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빛 사랑문화센터, 빛 사랑 경로대학, 어머니 기도회, 토요학교 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주민간 만남의 장소인 무지개카페, 빛 사랑 도서관, 빛 사랑 경로대학, 등을 운영 하고 있다.


리종기 목사는 말씀과 찬양으로 영성을 갖추어 사랑과 겸손으로 섬김의 목회를 하시는 목회자이며, 전남과학대학교, 호남신학대학교, 장로회 신학대학원, 하워드대학교, 목회학박사, 솔로몬대학교 문학박사이며, 시인이시며, 광주장로교 협의회 대표회장, 예장통합 부흥 전도단 수석 부단장, 광주교단협의회 상임부회장, 모스크바장로회 신학교 객원교수광주동노회장을 역임 하였으며, 현재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 강사진으로 전국에 복음을 전하는 목회자이다.


빛과사랑교회의 표어는오직 성령의 권능으로(1:8)이며, 행복한 교회, 열정 있는 셀 목장 교회로 부흥되고 있는 교회이다.

빛과사랑교회는 사람을 세우는 교회이다.


세계비전을 위하여 제자대학을 통해 훈련된 셀 리더들이 세워져 자신에게 맡겨진 영혼을 감당하고 있으며, 체계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 평신도사역과 가정 사역을 통하여, 지역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고 있는 선교하는 교회이다.


아울러 기독문화선교회(대표회장 김문훈목사 대표 서정형전도사)와 함께 광주지역복음화를 위한 신바람전도부흥회를 318(주일)저녁~21()까지 빛과사랑교회 본당에서 진행 된다.


강사로는 이종근장로(3만명전도의 비밀)18(주일)저녁7, 19()저녁7시 김명숙권사(여의도순복음교회전도왕), 20()저녁7시 김기남목사(예수님의 마음전도)저녁7, 수요일(21)저녁7시 배영만전도사(개그맨)의 간증이 진행되며, 아울러 월~수 새벽기도는 리종기목사(빛과사랑교회담임목사)의 영성회복을 위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빛과사랑교회 062 954~8800



라종기 목사


김기남 목사


배형만 전도사


이종근 장로


김명숙 권사


하야방송 서정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