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뉴스

3만명 전도의 비밀 이종근 장로

기독문화선교회 2018. 7. 1. 16:16

3만명 전도의 비밀 이종근 장로

대구서문교회 이종근 장로는 복음의 빚 진자로 말 그대로 전도에 목숨을 걸고 전도하고 있다. 죽음의 언저리에서 가까스로 구원의 빛을 발견한 그는 자신에게 주어진 제2의 삶을 한국교회의 전도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다짐했다. 그 후 그의 삶이 곧 전도가 되었다.

이종근 장로는 전국적으로, 세계적으로 가는 교회마다 부흥의 불길을 일으키고 있으며, 어느새 30년 세월의 사역과 함께 칠순을 훨씬 넘어섰다. 편안함을 받아들이는 것이 자연스러운 나이가 되었지만 지금도 그는 일주일 내내 전도 집회를 계속하고 있다. 대구에서 서울로, 서울에서 부산으로, 부산에서 광주로, 목포에서 다시 미국으로 이어지는 고단한 일정에도 그는 피곤함을 모른다. 하나님이 자신에게 준 유일한 사명이기 때문이다.

대구서문교회가 19861221일에 실시한 총동원 전도주일 행사에 무려 1,026명을 교회로 초청했으며, 그 중 362명을 예수를 영접하도록 해서 서문교회로 등록을 시켰다. 이들 중 현재 교회 안수집사, 권사, 목회자 사모로 교회에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모든 것은 분명 주님께서 하셨어요! 저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주님께서 함께 하셔서, 그 날 한 영혼 한 영혼이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어요,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아울러 지난해 424(주일)~26()저녁 까지 집회를 인도한 마산동부교회(이용우 목사)에서는 500여명의 성도가 3,800여명을 전도하여 마산지역의 교회들에게 전도부흥의 모델을 제시하기도 하였다.

또한 여수제일교회(김성천 목사)1차 집회 후 900여명의 성도들이 분발하여 전도하여 3개월후 1200여명으로 부흥하였고, 2차 집회 후 1500여명으로 출석하는 기적 같은 일들이 일어났었다.

그 외에도 구미등대교회(강재식 목사) ,새성남교회(강정식목사),광주빛과사랑교회(리종기목사), 부산사상교회(박홍석원로목사), 새에덴교회(소강석목사), 분당제일교회(박기철목사), 등 수많은 교회들이 전도 집회 후 부흥이 되었다.

이종근장로의 집회의 특징은집회기간 중 모든 성도들에게 전도에 대한 동기부여 및 실천에 옮길 수 있도록 실제 전도 상황을 간증과 함께 전달 할 때 은혜 받고, 함께 울고, 웃으며, 신바람 나는 부흥집회를 통하여 첫째 날 전도의 동기부여와 간증을 통해 꿈과 비전을, 둘 째 날에는 전도의 방법과 조직을 통해 충성하지 못한 점, 부족함과 허물을 울며, 회개하는 시간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는 벅찬 시간을 가지며, 셋째 날에는 , 특별전도 훈련과 간증을 통해 스스로 헌신 하게 하여, 전도와 양육, 동기부여와 방법, 조직과 재정까지 마무리 하므로 지속적인 교회 부흥을 이루어 가고 있다.

이종근 장로는 그동안 47백여 교회에 전도 집회를 통해 전국 각지의 수많은 ,전도 왕을 세웠다. 그의 간증에 은혜를 받아 수많은 사람들이 전도의 길로 나섰다.

그런 의미에서 그는 '원조 전도 왕' 혹은 '전도왕의 전도왕'으로 불린다. 하지만 그는 이런 화려한 수식어에 집착하지 않는다. 그의 사역은 하나님과 자신이 동행하는 길 위에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3만명에게 전도지 나누어 주고, 3천명 교회 인도 목표

 

전도는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전도는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며, 이 일을 통해 우리는 축복의 통로로 쓰임 받는 것 입니다.

 

실제로 이 장로는 전도 후 많은 축복을 받았다. 사경을 해매든 질병이 깨끗이 고침 받았으며, 부도난 사업이 회복되어 날로 번창하고 있고, 교회에서는 장로로 부름받아 영육간에 복의 모델이 되고 있다.

이 장로는 3만명에게 전도지를 나누어 주고, 3천명을 교회로 인도하는 목표로 전도하고 있다. 또한 예수님도 3년동안 씨를 뿌렸으니, 우리는 30년은 뿌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전도하고 있다고 했다.

현재 이종근 장로는 전도지를 무료로 배포하며 복음을 전하는 천금선교회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전도와 양육 집회, 전도부흥성회, 전도세미나, 헌신예배강사로 전국교회 및 해외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CBS-TV 새롭게하소서, 및 다수의 언론에 전도왕의 주인공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저서로는 ‘3만명의 전도의 비밀, 부흥이 될 수 밖에 없는 전도를 출간했다. 현재 한국전도왕협회 회장과, 기독문화선교회 신바람 전도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

78(주일)~10()저녁까지 마산회원구에 있는 아름다운교회(김신환목사)에서 전도부흥성회가 있으며, 715(주일)포항 늘푸른교회(장의환목사)에서 오전11, 오후2시에 집회가 있고, 722(주일)대구사수중앙교회(유교중목사)에서 전도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집회 문의 천금선교회 053 557 1120 010 2504 1120